부평오펠리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케이블가이 조회 15회 작성일 2021-06-12 08:53:08 댓글 0

본문

인천 부평 나홀로아파트 - 집에서 캠핑 가능?!? 완전가능!! 왕테라스 있는 역세권 잔여세대!! [홈스타일 Homestyle]

[홈스타일]
우리주변 여기저기 숨어있는 예쁜집들을 소개합니다
언제나 행복하세요^^ ↓ ↓ ↓상세정보보기↓ ↓ ↓

[매물번호] HO_398

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나홀로아파트 현장리뷰영상

16층 건물 134세대 역세권 현장이 왔습니다~
시스템에어컨은 기본! 환기를 도와주는 전열교환기
층간소음재와 안전을 지키는 내진설계

부평역 도보5분거리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또한
모두 걸어서 가능한 거리에 있으니 오랫동안 살 수 있는
집인거 같아요^^

언제나 그렇듯이~
영상으로 먼저 한번 보실까요?




유튜브채널 (더많은 예쁜집영상) :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TFrks3-6V-bOWIjSSr5vWw

블로그 보러가기(자세한 사진들과 설명들) :
https://blog.naver.com/se_gang


상세정보듣기 : 032-506-7891 (직통번호)

항상 행복하세요 !!! ^^
김민채 : 1등
문종필 : 1등할래요
유매력 :
영이나미 : 고층 테라스 대박이네요♡
Min H : 왕테라스좋아요!!

Vlog | 서울 오펠리스에서 일어난 이 시대의 결혼식 ❤️

웨딩홀의 지시에 따라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습니다.

#koreanwedding
#newlywed
서호피네막내누나 : 으앙!!!!!너무 감사합니다 저 보고 울었어요...ㅠㅠ다음에 밥 살게용!!!

부평은 투자가치 낮습니다! 부천이 훨씬 좋습니다! [부동산 투자상담]

부평 아파트에 투자요?
부천으로 가세요!
자세한 내용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!

▷상담문의 전화 : 02)575-9393

#부평 #부동산투자 #부천 #아파트 #가격상승
부평사나이 : 부평 집값 현재 상승률 전국1위 ㅋㅋㅋ

... 

#부평오펠리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037건 2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arko-yearbook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