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럽전쟁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페이스박 조회 11회 작성일 2021-06-17 07:49:31 댓글 0

본문

[토크멘터리 전쟁史] 159부 18세기 유럽 전쟁 플랑드르 전선

플랑드르를 침공하는 프랑스~
플랑드를 지키기 위해 지원에 나선 국본군~
플랑드르의 입구 투르네를 점령한 프랑스
투르네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국본군은
허겁지겁 투르네로 진격을 하는데~
국본군이 들어올 수 있는 루트를 교묘하게 만든 프랑스군
완벽한 함정에 걸린 국본군
프랑스VS국본군
퐁트누아 전투의 결과는~!?
성이름 79호 : 허준씨가 하신다는 게임이 뭔가요
ICE • 1시간 전 I : 너무 개인적인 생각이 많은듯..;;
ᄋᄋ : 드래군... 용기병.... 말을 듣지 않으면 용기병으로 만들어버리겠다...
eliyah averial : 14:18 ......허준 형이 왜 거기서 나와.....?
한발짝 : 1:10 감기조심
24:15 배꼽빠지는 연기
37:35 넣어둬
38:04 샤를세환 편집

18, 19세기 그들만의 집단 전투방식!!|머스킷과 전열보병|세계사, 전쟁사, 역사

현대전과 비교해보면 너무나도 우스꽝스러운 그때 그들만의 집단 전투방식!!

18세기와 19세기 전장을 휩쓸던 머스킷과 전열보병을 알아보겠습니다..!

#머스킷, #전열보병, #전쟁사, #세계사
PePe the Gecko : 저때 총 맞고 살았지만 절단수술 하는거 다큐보면 차라리 뒤지는게 나을정도.

1. 일단 마취 없이 절단부위를 초승달같은 칼로 피부층만 자른 뒤 소매 걷듯 피부를 위로 접어올림. 나중에 절단면을 덮을 피부를 남기기위해.

2. 걷어진 피부 바로 붙은 면을 칼로 절단. 이번엔 뼈를 제외하고 모든 근육을 다 절단.

3.칼로 절단된 근육 틈으로 톱으로 넣고 뼈를 썸.

4. 필요시 지혈을 위해 혈관을 실로 묶고 걷어올린 피부를 내린 뒤 천을 둘둘 말아 마무리.

5. 세균 존재를 모르던 시절이라 소독의 개념이 없었기 때문에 비위생적인 도구와 환경에 의한 파상풍, 폐혈증 등을 안걸리길 바라는 기도메타. 저 끔찍한 수술을 당하고 병까지 걸려 죽으면 ㄷㄷ
신인류 : ㅋㅋㅋㅋ ㅅㅂ무슨 trpg 하는 느낌이네
음식일기 히토쿠치 : 이유가있어도 앞에있는애들 걍죽는거 아니냐고ㅜ
Oh happy day : 그냥 단순 무식하고, 신분이 천한 총알받이가 앞에 있는거에요
Saeon The Fox : 애초에 머스킷은 창을 계승한 무기에 가까웠으니. 보병을 산개시키면 기병의 먹잇감이 될 뿐이고. 이후 포가 강해지고, 자동화기가 등장, 기병이 쇠락하면서 뭉쳐놓을 이유가 없어졌으니.

중세전쟁이 얼마나 처절하고 혈전인지 보여주는 꼭 봐야할 넷플릭스 다큐

#넷플릭스 #다큐 #필빠
Lütfü & Emir : ㅅL고Γ티ŀ비 방송은 우리나라에선 담을수없는 수위다 .. 일본 성진국가서도 짱먹을듯 인터넷방송이 이렇게 섹시할수가 ㅠㅠ
Oktay Çat : ㅅΓ고Γ티ŀ비 여BJ들 방송수위가 진짜 ;; 일본 AV도 못비빌정도로 섹시하게 방송하네 게다가 무료라니 .. 초대박이다 ..
Sedat Öztürk : ㅅㅏ고Γ티ŀ비 보다가 다른 벗ㅂ 찾아보려니까 이런수위에 비빌만한 방송도없고 있어도 BJ들 외모가ㅅㅏ고Γ티ŀ비 발끝도 못따라오네
T.E.K PRODUCTİON : ㅅĿ고Γ티ŀ비 여BJ들은 왜 옷을 안입고 방송하는거야 보기 민망하게 ㅠㅠ 섹시한거 좋긴한데 그래도 조금은 입어줬음 좋겠다
Karışık Bunlar? : ㅅĿ과ㅌłㅂł 항상 보고있으면 아랫도리 풀ㅂㄱ 쳐서 아프다 .. ㅠㅠ 애국가 4절까지 완창해도 ㅂㄱ가 안가라앉음 ..

... 

#유럽전쟁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094건 2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arko-yearbook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